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지창욱 측 "린사모와 관계없어...팬부탁에 응해준 사진"

by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지창욱 측이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에서 공개된 이른바 '린사모'와 함께 촬영한 사진에 대해 해명했다.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3일 방송에 노출된 이미지 속 인물과 당사 배우는 전혀 관계없으며 팬이라며 부탁한 요청에 응해준 사진임을 알려드린다

고 전했다.

이들은 '이와 관련해 당사 배우에 대한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확대, 악성 루머 및 성희롱 등으로 이어져 배우의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되는 상황으로 번지고 있다"며 "이에 배우는 물론 가족과 이러한 상황을 지켜본 팬 여러분들에게도 피해와 상처를 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관련한 추측성 루머에 대한 작성, 게시, 유포 등의 불법 행위를 자제해주시기 바란다'며 '당사는 본 공지 전후로 제보해주신 자료와 자체 모니터링 자료를 통해 소속 배우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23일 방송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클럽 버닝썬의 해외 투자자로 알려진 이른바 '린사모'의 정체에 대한 의혹이 제기됐다. 이 과정에서 린사모가 승리와 함께, 지창욱 등 한국 연예인들과 함께 촬영한 사진이 공개됐다.

지창욱은 린사모와 함께 얼굴을 맞대고 찍은 사진으로 인해 클럽 버닝썬, '린사모'와 관련 있는 것이 아니냐는 루머에 휩싸였다.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