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단막극 '너를 싫어하는 방법'이 4월 1일(월), 2일(화) 방송된다.
JTBC4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단막극이다.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대학 새내기들의 사각 관계를 주축으로 풋풋한 연애 스토리를 담는다.
21일(오늘)에는 네 명의 주인공의 모습이 담긴 '너를 싫어하는 방법'의 공식 포스터도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서는 웹툰 속 캐릭터와 배우들의 사진이 나란히 배치되어 주인공들이 선보일 4인 4색 매력에 기대감을 더한다.
웹드라마 '한입만'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지인이 짝사랑하는 상대와 절친한 친구 사이에서 갈등하는 오미리 역을 연기한다. NCT 재민은 시크하면서도 다정함을 갖춘 '츤데레' 캐릭터 한대강 역을,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에 출연한 이종원은 미리의 완벽한 이상형이자 짝사랑 상대인 고은태 역을 맡는다. 또한 미리의 절친이자 은태의 여자친구인 이다솜 역에는 신예 배우 김유진이 캐스팅 되어 발랄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너를 싫어하는 방법'의 제작진은 "현장에서도 네 명의 배우가 실제로 오래된 친구처럼 시너지를 발휘해 준 덕분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라며 네 명의 배우가 선보일 사랑스럽고 풋풋한 호흡을 예고했다.
4월 1일(월)과 2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4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엔씨소프트 버프툰에서 연재되어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으로 JTBC 디지털 스튜디오와 엔씨소프트가 기획과 제작을 공동으로 맡았다. 밤 12시에는 유튜브 채널 JTBC Entertainment, JTBC4, 스튜디오 룰루랄라, 스토리랩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본 방송에 앞서 3월 28일부터 3일간 올레 TV 모바일에서 선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