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인디계 아이돌' 잔나비 최정훈, '나혼자' 출연 "예능+음악 다 잡는다"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인디계 아이돌' 잔나비 리더 최정훈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20일 복수의 매체들은 "잔나비 리더이자 보컬 최정훈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잔나비는 지난 13일 정규 2집 '전설'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는 공개 직후 멜론, 지니뮤직,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등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올랐으며, 가수 아이유 등 많은 연예인들이 팬임을 자처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 최정훈이 KBS 2TV 4부작 예능 프로그램 '입맞춤'에 출연하면서 '잔나비'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될 그의 일상에 기대를 모르게 한다.

한편 잔나비는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로켓트'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첫 번째 정규앨범 '몽키호텔'을 비롯해 다수의 앨범을 발표했으며,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등 각종 OST에 참여하며 대중적인 인기도 잡았다.

뿐만 아니라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그린 플러그드' 등 대형 페스티벌과 KBS 2TV 음악 예능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해서도 얼굴을 알렸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