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를 대표하는 라네즈가 전 세계 젊은 여성들의 트렌디한 감성과 스타일에 발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라네즈가 지난해 10월 출시한 '크림 스킨'은 크림 한 통의 보습을 담은 고보습 스킨이다. 크림을 스킨에 그대로 녹여내어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른 듯 깊은 보습을 채워준다. 환절기 스킨 추천 제품으로 알려지며 이후 한달 만에 10만 개를 판매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크림 스킨은 아미노산이 풍부한 '화이트 리프 티 워터'를 함유해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한 윤기를 형성해준다. 화이트 리프 티 워터는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화된 극차광 재배법과 물을 한 방울씩 느리게 떨어뜨리는 더치 추출 공법으로 추출하여 일반 녹차보다 아미노산이 훨씬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네즈만의 크림 블렌딩 기술로 스킨처럼 산뜻하고 흡수력은 뛰어나지만 크림의 보습력은 온전히 담아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꽉 채워지는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
크림 스킨 라인에서 선보이는 '크림 스킨 미스트'는 크림 스킨을 미스트 공병에 담아 건조할 때마다 사용한다는 고객 후기가 늘면서 간편하게 수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이다.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착한 성분' 미스트로, 건조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얼굴에서 20~30cm 거리를 유지한 채 분사한 후 그대로 건조하거나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라네즈 크림 스킨과 크림 스킨 미스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네즈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해외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2019년 기준 15개국에 진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