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투미,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2019 SS 컬렉션 공개

by

미국에서 디자인된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투미(TUMI)가 2019 봄/여름 시즌, 투미의 글로벌 시티즌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연안에 위치한 작지만 여유롭고,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매력적인 카탈리나섬으로 떠난다. 탐험의 미학을 선보이며, 다양한 2019 봄/여름 컬렉션과 함께 한 투미와의 여정을 소개한다.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겸비한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견고한 내구성의 FXT SS 방탄 나일론 소재가 특징인 제품이다. 패딩 처리된 노트북 전용 수납 포켓을 비롯해 내외부의 디테일한 수납 구성으로 일상, 비즈니스 등에서 핸즈프리의 편안함을 선사하고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블랙 레더와 부드러운 카키 컬러의 조화가 멋스러운 알게( 컬러를 비롯해 모던한 엠보 디자인이 돋보이는 그레이/엠보스트, 네이비 컬러 등 다양한 컬러와 프린트로 만나볼 수 있다.

트렌디한 게코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는 19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은 모던하고 우아한 알루미늄 프레임과 쉽게 여닫을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한 버튼식 잠금장치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캐리어의 가장 취약한 모서리를 보호해주는 다이 캐스트 코너 캡, 견고한 알루미늄 소재의 엑스 브레이스 45 핸들 시스템, 적은 힘으로도 쉽고 부드럽게 이동할 수 있게 도와주는 듀얼 스피닝 바퀴 등 실용적인 기능의 조화로 퍼스트 클래스 여행자를 위한 최고의 여행 컬렉션이라고 투미 측은 자부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