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흥행킹' 김준수 신화는 계속된다…뮤지컬 '엑스칼리버' 1차 티켓오픈 매진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김준수가 차기작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1차 티켓오픈 출연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오늘(15일) 오후 2시부터 판매가 시작된 뮤지컬 '엑스칼리버' 티켓 중 김준수가 출연하는 전회차 좌석이 모두 매진됐다. 어제(14일) 진행된 세종문화회관, 멜론티켓 선오픈에서 예매 폭주로 서버가 마비되는 등 폭발적인 관심 속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김준수는 오늘 공식 오픈에서도 전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또 한번 독보적인 티켓파워를 과시했다.

'모차르트!', '데스노트', '드라큘라', '엘리자벳' 등 해외 작품의 국내 초연 시 뜨거운 관심과 흥행을 이끌며 초연 흥행의 보증수표로 자리매김한 김준수는 4년만의 초연인 '엑스칼리버' 또한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또 한번 흥행신화를 예고했다. '엑스칼리버'는 김준수의 새로운 도전으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치열한 티켓 경쟁속에서도 단숨에 예매 랭킹 상위권을 기록,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며 올 여름 대작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전설 속 영웅 '아더'로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예고한 김준수는 이번주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만으로도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데 이어 여전한 티켓파워를 과시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준수의 새로운 도전으로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