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박봄이 산다라박과 뮤직비디오에서도 호흡을 맞춘다.
박봄은 11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솔로 싱글 'Spring(봄)'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앞서 공개된 'Spring(봄)' 첫 번째 티저 영상과는 달리 이번 티저 영상에는 신곡 피처링을 맡은 산다라박이 먼저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어딘가 쓸쓸함으로 가득 차있는 산다라박의 표정에서 그녀에게 어떤 스토리가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종반부에는 봄 분위기가 절로 느껴지는 공간에 앉아 우아함을 발산하는 박봄의 모습이 비춰지면서 2차 티저 영상은 마무리된다.
'Spring(봄)'은 박봄이 홀로서기 후 새로운 소속사에서 발표하는 첫 정식 신보로,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 그룹 투애니원(2NE1)으로 함께 활동했던 산다라박이 피처링으로 참여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박봄은 음원 공개 1시간 전인 오는 13일 오후 5시부터 솔로 싱글 'Spring(봄)'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그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앞둔 소감과 그동안 준비한 결과물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미디어 쇼케이스 종료 후에는 팬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