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세이도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는 배우 서지혜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시세이도 코리아 최성미 전무는 "서지혜의 지성을 겸비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진정성 있는 모습이 시세이도의 뷰티철학과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여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됐으며, 그녀와의 아름다운 협업을 통해 세계적으로 효능이 검증된 시세이도 제품력을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표현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배우 서지혜는 시세이도와의 첫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시세이도의 새로운 앰버서더로서의 공식적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시세이도와의 첫 촬영장에서 서지혜는 각양 각색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함과 동시에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모든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15년 넘게 꾸준히 배우로서 활동을 보여주며 뛰어난 미모와 연기력으로 변함없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서지혜는, 지난해 KBS 드라마 '흑기사'에 이어, SBS 드라마 '흉부외과:심장을 훔친 의사들'에서 걸출한 연기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아 2018 SBS 연기대상에서 수목 드라마 부문 우수연기상을 수상하는 등 날이 갈수록 더욱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배우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