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진심이 닿다' OST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합류한다.
이동욱과 유인나의 관계가 깊어지며 더욱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tvN '진심이 닿다' OST Part.5 'Good night(굿나잇)'에 성숙한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예 뮤지션 정세운이 가창자로 나선다.
오늘(7일) 오후 6시 음원 발매를 앞둔 '진심이 닿다' OST Part.5 'Good night(굿나잇)'은 연인들이 느낄 수 있는 자연스러운 감정들을 녹인 곡으로 어쿠스틱한 모던 락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스트링 사운드로 이루어졌으며, 이별을 아름답게 추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가사에 담아냈다.
또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는 가사에 정세운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운 목소리와 섬세한 감성이 더해져 감미로우면서도 슬픈 분위기를 배가 시키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진심이 닿다'의 다섯 번째 OST인 'Good night(굿나잇)'의 작사, 작곡에 실력파 밴드 DAY6(데이식스)의 Jae와 원필이 참여하며 더욱 감성적인 곡을 탄생시켰다. 감성 보컬 정세운과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음악이 만나 '진심이 닿다'의 역대급 OST 라인업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동욱과 유인나의 로맨스를 달콤하게 만들어 줄 '진심이 닿다' OST Part.5 정세운의 'Good night(굿나잇)'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