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의 개강 시즌을 맞아 'W캠퍼스'와 제주항공이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위메프는 제주항공과 함께 치앙마이, 마닐라, 하노이를 탐방할 '트래블 캠퍼스 美친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응모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위메프 W캠퍼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공모전 참가 방법은 태국, 필리핀, 베트남 중 원하는 국가를 선택하고 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를 영상으로 제작해 유투브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각 국가별로 1팀씩 선정,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팀에게는 무료 왕복 항공권, 호텔 3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여행준비를 위한 위메프 20만 포인트도 추가로 지급한다.
크리에이터 발표는 4월 4일이며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W캠퍼스 멤버십 회원 전원에게 제주항공 동남아 노선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치앙마이, 마닐라, 하노이 중 1노선을 선택해 응모하면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W캠퍼스'는 인증을 거친 대학생들에게 매월 포인트 적립부터 쇼핑지원금, 쿠폰 등을 지원하는 대학생 대상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W캠퍼스 가입을 원하는 학생들은 마이페이지 내 회원정보 메뉴에서 W캠퍼스 이메일 인증을 거치면 된다. 학교 이메일 확인이 어려운 대학생은 학생증 및 재학증명서로도 인증이 가능하다.
위메프 마케팅실 나두원 차장은 "개강을 맞아 W캠퍼스 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3월 내내 진행할 예정"이라며 "대학생들의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대학생 복지 프로그램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