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샤이니 민호, 亞 팬미팅 투어 '베스트 초이스 민호' 방콕 열광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펼치고 있는 샤이니 민호(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서울, 도쿄에 이어 방콕, 타이베이 팬미팅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민호는 지난 2일 방콕 썬더돔(Thunder Dome), 3일 타이베이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International Convention Center)에서 'Best CHOI's MINHO'(베스트 초이스 민호) 팬미팅을 개최해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팬미팅에서 민호는 태국 가수 Atom(아톰)의 'Please'(플리즈), 대만 가수 소경등의 'A Love Song For You'(어 러브 송 포유) 등 현지 팬들을 위해 선곡한 노래부터 'Sherlock?셜록', '데리러 가', 'Lucifer'(루시퍼), 'Everybody'(에브리바디) 등 샤이니 히트곡 메들리 댄스 퍼포먼스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해 공연장의 열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더불어 연기 활동 에피소드 토크, 관객들이 선택한 재료로 디저트 만들기, 샤이니 노래에 맞춰 즐기는 VR 게임 등 다양한 코너를 선보여 재미를 더했으며,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민호의 마음을 표현한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 무대로 팬미팅을 마무리해 열띤 환호를 얻었다.

이에 관객들은 민호를 향한 메시지를 담은 영상 상영은 물론, 'MY BEST CHOI's IS ALWAYS YOU', '언제나 우린 너의 희망♥', '우리가 민호를 기다릴게요!'라고 적힌 플래카드 및 '넌 너의 초이스', '최고의 선택♥'이라는 문구의 카드섹션 이벤트도 펼쳐 민호에게 큰 감동을 선물했다.

한편, 민호는 영화 '장사리 9.15'에서 학도병을 이끄는 중심 인물 '최성필'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