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시파피가 캐주얼 및 세미 정장에 어울리는 컴포트 캐주얼 스니커즈 남화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 된 '3MK 551' 남화는 소재를 멋스럽게 콤비하여 포인트를 준 캐주얼 스니커즈로 검증된 라스트와 저비중창을 이용하여 착화감을 극대화시킨 아이템이다. 특히 장시간 걸어도 피로감이 느껴지지 않도록 요소 요소에 컴포트 기능을 탑재하여 컴포트 보행을 구현했다.
또 컴포트 캐주얼 DNA에 주안점을 두고 중후한 컬러와 질감을 채택하여 캐주얼에서 세미정장까지 매치 폭을 넓혔다. 비교적 넓은 코디 스펙트럼이 가능한 이유는 편안함을 고려해야 하는 컴포트 슈즈의 특성상 자칫 단조롭고 투박할 수 있다는 우려를 클래식을 바탕으로 심플한 디자인을 추구했기 때문이다.
허시파피는 지난 50년간 아메리칸 정통 컴포트 스타일을 일관되게 전개해 온 브랜드로서 자유롭고 액티브한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이 주 고객층이다. 브랜드 핵심가치를 '편안함'에 두고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를 과감히 반영하여 차별적 스타일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한편, '3MK 551'은 가격대를 10만원대 중반대로 책정하여 다가오는 설에 실속형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사이즈는 24㎜~275㎜까지이며 색상은 브라운 및 다크브라운이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