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컴투스, 'MLB 9이닝스'와 함께 하는 류현진 팬미팅 성료

by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 9이닝스'와 함께 하는 류현진(LA 다저스)의 공식 팬미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진행된 류현진 MLB 공식 팬미팅은 박지영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약 300여명의 팬들이 행사장을 찾았다. 약 2시간가량 진행된 이날 팬미팅은 류현진의 근황 토크, 지난 시즌 명장면 관람, 류현진과 직접 소통하고 대결할 수 있는 '류현진을 이겨라' 코너 등으로 꾸며졌다. 특히 '류현진을 이겨라' 코너에는 컴투스의 MLB 기반 야구게임 'MLB 9이닝스'의 게임 콘텐츠인 '홈런 배틀'(아케이드 모드)을 대결 종목으로 해 진행했다고 컴투스는 전했다. 이밖에 팬들이 평소 류현진에게 궁금했던 질문을 즉석에서 진솔한 답변을 하는 Q&A코너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날 류현진은 팬들과 함께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적극적인 참여와 진솔한 모습을 보여줬으며 직접 준비한 애장품을 선물하기도 했다.

한편 'MLB 9이닝스'은 미국 MLB를 소재로 전 세계에 서비스하고 있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게임 IP로,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와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는 물론 최근 메이저리그 은퇴선수협회(MLBPAA)와의 추가 계약을 통해 MLB 모든 구단의 정보를 그대로 반영한 리얼리티가 특징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