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JTBC4 간판 뷰티 예능프로그램 '마이 매드 뷰티'(이하 '마매뷰')가 더 강력해진 시즌3로 돌아온다.
지난 12월 방송을 종료한 '마매뷰' 시즌2는 2034세대 여성들의 현실적인 뷰티에 대한 고민과 궁금증을 함께 나누는 '공감 뷰티 차트쇼'로 재미를 선사했다. 시즌3에서는 공감에 이어 최신 뷰티 트렌드를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는 것에 초점을 둔다.
'마매뷰3'에서는 시즌2를 이끌었던 개그우먼 박나래와 러블리즈의 이미주와 새롭게 합류한 톱모델 한혜진과 위키미키의 최유정이 MC로 나선다.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등극한 한혜진은 대한민국 대표 톱모델다운 다양한 경험담과 패션·뷰티에 관한 현실적 조언으로 친숙하고 솔직한 MC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위키미키 최유정 역시 톡톡 튀는 매력으로 프로그램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마매뷰3'에서는 뷰티프로그램 최초로 시도하는 '라이브 리뷰 방송'을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서포터즈인 '뷰티 인싸'들과 MC들 간의 쌍방향 동시 리뷰를 통해 더욱 솔직한 뷰티 정보를 가감 없이 공개한다.
더 업그레이드 된 장치와 짜릿한 순위 경쟁으로 새 단장을 마친 신개념 라이브 뷰티쇼 '마매뷰3'는 2월 27일(수) 밤 11시 JTBC4를 통해 첫 공개 된다. JTBC4는 KT olleh tv 75번, SK B tv 222번, LG U+ TV 88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