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의 단독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20일 자정,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의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단독 콘서트 'LOVELYZ CONCERT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의 2차 포스터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겨울 파티를 즐기는 듯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러블리즈의 물오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보는 이들까지 함박웃음을 짓게 만든다.
앞서 1차 메인 포스터에 이어 콘서트의 겨울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두 번째 콘셉트 포스터가 2월 개최되는 러블리즈의 네 번째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 콘서트는 지난 14일 티켓 오픈 직후 1분 만에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완판 기록을 이어갔다.
또한 올라이브 밴드 공연과 스페셜 개인 스테이지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미처 티켓을 확보하지 못한 팬들의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러블리즈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은 오는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며, 러블리즈는 '찾아가세요'와 '리와인드'로 성공적인 앨범 활동을 마치고 콘서트 준비에 매진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