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청하, '벌써 12시'로 '음악중심' 2주 연속 1위 '6관왕 독주'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가수 청하가 음악방송 6관왕을 달성하며 거침없는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청하는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두 번째 싱글 '벌써 12시'로 1위를 차지했다.

1위 발표 후 청하는 "우리 별하랑(팬클럽) 늘 감사하다. 좋은 곡 써주신 블랙아이드필승 작곡가님, 항상 고생하는 안무 팀과 스태프 여러분께도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주 '쇼! 음악중심'에서 정상에 오르며 솔로 데뷔 첫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던 청하는 이번 주에도 정상 수성에 성공했다.

특히 지난 18일 KBS2 '뮤직뱅크'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5관왕 및 지상파 3사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했던 청하는 하루 만에 또 하나의 1위 트로피를 추가하면서 당분간 누구도 넘보기 어려운 독주 체제를 구축했다.

한편, 청하는 오는 3월 2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팬미팅 '별하랑 청하랑'을 개최하며, 지난 18일 오픈된 티켓이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는 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