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합]'서수연♥' 이필모, 팬들에 직접 결혼 발표 "함께 걸어갈 사람 만났다"(전문)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필모가 서수연과 결혼을 앞두고 팬들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필모는 27일 개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서수연과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필모는 팬들에게 인사를 건넨 후 "다들 아시겠지만 제가 앞으로 함께 걸어갈 사람을 만나 조심스럽게 서로간의 약속을 진행해보려한다"라면서 서수연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그동안 음지에서 내가 어디서 뭘하든 끊임없이 관심 가져줘서 고맙고 과분한 사랑으로 날 받춰줘 너무나 고맙다"면서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내가 있는 것이다. 고맙다. 사랑한다. 공연장 앞이든 드라마 속이든 어느 현장이든 또 만날 날을 기대하며"라고 오랜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런가하면 서수연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8 크리스마스는 잊지 못할 날. 응원의 말씀들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이필모와 함께 크리스마스에 찍은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산타복장을 한 이필모와 서수연은 서로 꼭 붙은 다정한 포즈로 넘치는 애정을 드러내 부러움을 자아낸다.

예능 '연애의 맛'을 통해 만난 이필모와 서수연은 내년 봄 웨딩마치를 울린다. 연애 예능 최초로 실제 결혼에 골인하게 된 것. 이필모의 소속사 케이스타 엔터테인먼트는 25일 스포츠조선에 "이필모와 서수연이 내년 봄 결혼할 예정"이라며 "두 사람이 그동안 카메라 밖에서도 꾸준히 만나며 사랑을 키웠다. 현재 결혼에 대한 세부 사항을 조율 중이다"고 전했다.

이필모는 지난 25일 자신의 뮤지컬 무대에서 수많은 관객들 앞에서 서수연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해 화제를 모았다. 이필모는 뮤지컬 '그날들' 무대 커튼콜에서 "어떤 사람을 제 사람으로 맞이한다면 극장에서 프로포즈를 해야지 했다. 오늘이 그 날인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서수연이 무대로 올라왔고, 이필모는 "참 고맙습니다"라며 프러포즈를 했다. 관객들은 "뽀뽀해"를 외쳤고, 이필모는 서수연을 꼭 안았다. 이필모와 서수연의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청혼'은 오는 1월 3일 '연애의 맛'을 통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다음은 이필모 글 전문]

늘 고맙고 그리운 짱돌들.. 부산에서 공연올리고 몇일 지났네요..

오늘은 저 멀리 대마도까지 가시거리가 확 나오는걸보니 엄청 맑고 춥기도 한가봅니다..(내가 그간 부산에서 본거중에 거의 역대급인데? 저렇게 확 보인다고?)

일절하고 다들 아시겠지만 제가 앞으로 함께 걸어갈 사람을 만나 조심스럽게 서로간의 약속을 진행해보려해요.. (그래도 우리 짱돌들한테 허락 받고 응원도 받고 싶어 몇 자 적는 거예요~)

그동안 음지에서 내가 어디서 뭘하든 끊임없이 관심가져줘서 고맙고 과분한 사랑으로 날 받춰주어서 너무나 고맙습니다..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내가 있는겁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공연장앞이든 드라마속이든 어느 현장이든 또 만날 날을 기대하며~ (옷 단디 챙기입어라 짱돌들 엄청춥데이)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