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채널A '보컬플레이' 게스트로 특별 출연한 양동근의 카리스마 넘치는 아카펠라 무대가 전격 공개 된다.
'보컬플레이'의 8회 예고 영상에는 지난 방송에 이어 '하모니(HARMONY in Christmas)' 콘셉트 2라운드 공연에 참여한 스페셜 게스트의 무대가 공개됐다. 특히 독보적인 힙합 뮤지션 양동근의 출연이 예고돼 눈길을 모았다.
또 다른 무대에서는 '쇼미더머니' 시즌 4 우승자인 실력파 래퍼 베이식이 출격해 '보컬플레이' 플레이어들과 함께 역대급 크리스마스 특집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대를 감상한 윤상, 뮤지 등의 프로듀서들은 "대체 불가의 무대다"라는 감상평을 남겨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지난 1라운드 공연에서는 울라라세션과 함께한 뮤지 팀의 '배다해 X Hiss' 조합과 천단비와 함께 노래한 스윗소로우 팀의 '한해 X 컨템포디보' 조합이 가장 많은 보컬메이트의 선택(92명)을 받아 공동 1위를 차지했다. 2라운드에서는 양동근과 베이식 등의 영향으로 이 들을 능가할 조합이 등장할 지의 여부도 관전포인트다.
감동적인 크리스마스 무대를 예고한 채널A '보컬플레이'의 8회 방송은 12월 29일(토) 밤 10시 20분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