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컴백을 앞두고 신곡 'Merry-Go-Round(메리고라운드)'의 크리스마스 버전을 깜짝 공개한다.
'Merry-Go-Round(Christmas Edition)'는 아스트로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STAR LIGHT(스타라이트)'에서 공개되어 화제를 모은 신곡으로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크리스마스 축제가 연상되는 웅장한 인트로가 인상적인 'Merry-Go-Round(Christmas Edition)'는 반복되는 플럭 사운드와 함께 가볍고 신나는 후렴구가 아스트로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어우러져 희망차고 따뜻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곡이다.
특히, 아스트로 멤버 전원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려는 노력과 늘 함께 하고 싶은 아스트로의 마음을 돌아가는 회전목마에 비유해 팬들에 대한 애정과 고백을 노래에 담았다.
한편, 팬들을 향한 진솔한 마음을 담은 'Merry-Go-Round(Christmas Edition)'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아스트로는 내년 1월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