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합] "기다릴게"…온유·김민석·이재균, 오늘(10일) 비공개 군입대

by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샤이니 온유, 배우 김민석 이재균이 10일 군입대한다.

온유는 10일 입대한다. 조용한 입대를 원하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입대 장소나 시간 등은 공개되지 않았다. 팬미팅이나 기자회견 등 별도의 행사 또한 진행되지 않는다.

대신 온유는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공식사이트를 통해 자필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갖게 됐다. 이 잠깐의 휴식이 더 나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준비하는 시간이라 생각해달라.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빌겠다"고 밝혔다.

김민석도 10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를 통해 입소한다. 김민석 또한 조용히 입대하기를 원해 별도의 환송행사는 갖지 않기로 했다.

이재균도 10일 입대한다. 소속사 에이맨프로젝트는 10일 "이재균이 오늘 입대한다. 인제휸련소를 통해 입소, 현역 복무한다. 입대 전 지난주 팬들과 간단하게 송별회를 가졌고, 오늘은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유 김민석 이재균은 10일부터 8주 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2년 여에 걸쳐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이에 팬들 또한 '기다리겠다' '몸 건강히 다녀와라'는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온유는 2008년 샤이니 멤버로 데뷔, '링딩동' '루시퍼'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글로벌 스타로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첫 솔로 앨범 '보이스'를 발매하기도 했다.

김민석은 2011년 Mnet '슈퍼스타K'로 데뷔한 뒤 배우로 전향, '태양의 후예' '닥터스' '피고인' '청춘시대2'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올렸다.

이재균은 2011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 드라마 '원티드' '쇼핑왕 루이' '명불허전' '20세기 소년소녀' '오늘의 탐정' 등에 출연한 바 있다.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