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가 태권소녀로 변신한다.
12월 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54회는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나은이는 태권도에 도전할 예정. 태권 도복을 입은 나은-건후 남매의 귀여운 모습이 시청자에게 흐뭇한 미소를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이와 건후는 태권남매로 완벽 변신했다. 앙증맞은 태권도복과 하얀띠가 나은-건후 남매의 귀여움을 배가시키고 있다. 진지하게 정면을 응시하며 태권도를 배우고 있는 나은이가 기특하다.
특히 보호구를 착용하고 있는 나은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눈을 초롱초롱 빛내며 두 손을 꽉 쥐고 대련을 준비하는 나은이가 깜찍하기 때문. 그런 나은이를 응원하는 귀요미 건후가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나은-건후 남매는 태권도를 배우기 위해 태권도장에 방문했다. 나은이는 특유의 러블리함을 발산하며 태권도장 언니, 오빠들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스트레칭을 하고 씩씩하게 발차기를 하는 등 열심히 운동하는 나은이의 모습이 사랑스러웠다고 한다.
시선 강탈 태권소녀 나은이의 태권도 도전은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54회 12월 2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