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를 아낌없이 사랑해 주신 소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칠성사이다 브랜드를 높이 평가하여 주시고 '2018 스포츠조선 광고대상'을 주신 스포츠조선 임직원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칠성사이다는 68년의 시간 동안 국내 탄산음료 시장을 이끌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음료 브랜드입니다. 칠성사이다 특유의 깔끔한 맛과 시원한 청량감, 그리고 변함없이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만의 브랜드 이미지가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든 소비자 분들로부터 변함없이 사랑 받을 수 있었던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올해 선보인 광고에서는 칠성사이다의 핵심 가치인 '맑고 깨끗한'맛과 브랜드 이미지에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청량함'의 가치를 더해 전달하고자 노력했습니다. 도시의 일상 속에서 즐기는 칠성사이다만의 청량함을 경쾌하고 감각적으로 표현해 '당신의 하루에 청량함이 가득하도록'이라는 콘셉트를 강조했습니다. 광고를 보는 것만으로도 칠성사이다를 마시는 순간을 느낄 수 있도록 칠성사이다 특유의 톡톡 터지는 청량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칠성사이다는 대한민국 대표 탄산음료로서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맑고 깨끗한' 제품과 광고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통을 강화해나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수상의 영광을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홍종현 롯데칠성음료 브랜드전략팀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