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윈드 플라워'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다.
마마무는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의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마마무가 홍콩의 밤 거리에서 한껏 들떠있는 순간의 모습이 연속적으로 담겨있다.
어깨동무를 하고 서로의 얼굴을 바라보며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는 마마무 특유의 발랄하고 유쾌한 분위기와 멤버들의 케미가 돋보인다.
또, 스톱 모션처럼 이어지는 사진 속 마마무는 함께 어딘가로 달려가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 티저 영상에서 보여줬던 그루미하고 쓸쓸한 분위기와는 180도 반전되는 밝은 표정과 비글미 넘치는 마마무의 모습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마무는 29일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가을 시즌 앨범 '블루스(BLUE;S)'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는 빈티지하면서도 감성적인 기타 리프 사운드와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 후 느끼는 쓸쓸하고 아련한 감정을 담아냈다.
이번 새 앨범 '블루스'에는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를 비롯해 '가을에서 겨울로(Intro)', 'No more drama', 'HELLO', '생각보단 괜찮아', 'Morning' 등 마마무만의 감성을 담아낸 곡 6트랙을 수록해 음악적으로 한층 성숙해진 마마무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29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로 활동에 돌입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