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그룹 GOT7이 12월 3일 리패키지 앨범 '<Present : YOU> &ME'를 발매하고 컴백하는 가운데 새 앨범 단체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해 이목을 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3일 0시 JYP와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새 앨범 '<Present : YOU> &ME'와 타이틀곡 '미라클(MIRACLE)'의 콘셉트가 담긴 단체 티저 이미지 2장을 선보였다.
훈훈한 미소를 머금고 빛을 향해 손을 뻗고 있는 GOT7 멤버들은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세련된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 저마다의 개성을 살린 의상과 포즈로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울러 티저 이미지에서 멤버들을 둘러싼 '초록색 빛'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신보 '<Present : YOU> &ME'는 GOT7이 지난 9월 발매한 정규 3집 'Present : YOU'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타이틀곡 '미라클', '테이크 미 투 유(Take Me To You)', '안 보여' 등 3곡의 신곡을 포함해 총 28트랙이 수록된다. CD1에는 신곡 3곡과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의 솔로, 유닛 무대곡들이, CD2에는 정규 3집의 타이틀곡과 멤버별 솔로곡 등이 담겨 팬들에게 '역대급 풍성한 앨범'을 선사한다.
타이틀곡 '미라클'은 그룹 GOT7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의 순간이 언제인지 노래하는 곡.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해 GOT7 컴백에 힘을 실었다.
GOT7은 컴백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신곡 '미라클'이 지닌 메시지와 감성을 드러낼 예정이다. 또한 GOT7은 신곡 '미라클'로 1주간 음악 방송 활동을 계획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GOT7은 올해 5월부터 8월까지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성료하며 'K팝 대표 그룹'의 위상을 떨쳤다. 지난 9월 발표한 정규 3집 'Present : YOU'는 국내뿐만 아니라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또 올해 발매한 앨범 'Eyes On You'와 'Present : YOU' 모두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GOT7의 새 앨범 '<Present : YOU> &ME'와 타이틀곡 '미라클'은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