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이린 닮은꼴'치어리더 조연주의 울산호랑이 건강체조(Feat 이근호랑이X이종호랑이)

by

울산 현대가 어린이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호랑이 건강체조를 제작, 공개했다.

13일 오후 구단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된 체조 영상에는 울산 치어리더 '울산큰애기'중 '아이린 닮은꼴'로 인기몰이중인 조연주 치어리더가 등장했다.

호랑이 건강체조는 어린이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간단한 동작으로 구성됐고, 조연주 치어리더가 직접 시범을 보였다. 호랑이 건강체조는 구단 대학생 스포츠마케팅 체험단 프렌즈가 일본 출신 피지컬 코치 토모의 자문을 받아 직접 제작했다. 영상 도입부와 중간 부분에 각각 '이종호랑이' 이종호, '이근호랑이' 이근호 등 울산 현대 호랑이 축구단을 대표하는 공격수들이 카메오로 출연했다. 이들은 조연주 치어리더의 안무중 깜짝 등장해 특유의 호랑이 포즈를 취하며 어린이 팬들에게 어필했다.

울산은 향후 어린이집 축구교실 등의 아동 참여 행사에 이 체조를 적극 활용, 미취학 아동 건강 증진에 기여하며 지역 밀착 활동도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 온-오프라인에서 호랑이 건강체조 이벤트를 진행, 구단 홍보를 병행해 나갈 계획이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