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그룹 뉴이스트 W(JR, Aron, 백호, 렌)가 오는 26일 컴백을 앞두고 'WAKE,N' Prologue('웨이크,엔'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 자정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계정을 통해 프롤로그 영상과 새 앨범명 'WAKE,N(웨이크,엔)'을 전격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은 암흑의 공간에 신비로운 분위기의 거울이 나타나면서 시작된다. 거울 주변에 눈보라와 매서운 바람이 불자 거울은 서서히 얼어붙고 금이 가기 시작했으며 이내 무언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드리워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거울을 스치는 바람 소리 사이로 마음까지 시리게 하는 쓸쓸한 피아노 선율이 더해진 배경 음악이 어우러져 눈과 귀를 사로잡음과 동시에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특히 뉴이스트 W는 프롤로그 영상과 함께 오는 26일 공개될 새 앨범의 이름인 'WAKE,N(웨이크,엔)'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에 그룹명 뉴이스트 W와 이어지는 앨범명 'WAKE,N(웨이크,엔)'에는 어떠한 의미가 담겨있을지 새 앨범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이번 프롤로그 영상에는 어두운 곳에 거울이 등장한다는 점이 지난 6월 발매된 앨범 'WHO, YOU(후, 유)'의 프롤로그 클립과 일치하지만 이내 거울이 균열되며 알 수 없는 무언가의 그림자가 지는 장면이 달라 두 영상 사이에 어떠한 연관성이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WHERE YOU AT(웨어 유 앳)', 'Dejavu(데자부)' 등 발매하는 곡마다 각종 음반 차트와 음악방송에서 1위를 거머쥔 뉴이스트 W가 이번에는 어떤 앨범으로 국내외 음악팬들을 찾아갈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6일 컴백을 위해 막바지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