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한양행 뉴오리진, 여성들의 '그날'을 위한 초콜릿 '피스피스' 출시

by

유한양행은 7일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이 '여성들의 그날'의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리얼 초콜릿 '피스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스피스는 '그날을 위한 평화 한 조각'이란 의미를 담았다. 월 7일, 평생 400번 그날의 시간을 견뎌야만 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피스피스는 추적 가능한 원료로 만든 스위스산 프리미엄 리얼 초콜릿으로 식물성 유지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직 카카오버터와 설탕 없이 사탕수수당만으로 만든 프리미엄 리얼 초콜릿이다. 여성들을 위한 허브 및 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한 보라지오일로 건강함을 더했다.

허브는 생리통에 도움을 주며 감마리놀렌산은 월경 전 증후군 증상 완화 및 민감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민감한 그날, 여성들이 초콜릿을 찾는 이유는 생리직전 여성 황체호르몬인 프로게스테론의 증가가 체내 혈당치를 떨어뜨리기 때문이다. 또, 행복호르몬인 세로토닌을 감소시켜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증가시킨다. 여성들에게 건강한 단 맛이 필요한 이유다.

피스피스는 맛에서도 한국 여성들의 취향을 고려했다. 초콜릿 본연의 맛을 살린 카카오 60%의 다크 초콜릿 '피스피스 비터'와 달콤한 밀크 초콜릿에 마그네슘이 풍부한 헤이즐넛을 더한 '피스피스 스위트' 총 2종으로 출시됐다.

예민한 가족과 연인, 친구를 둔 이들을 위한 '피스피스 세트'도 있다. 피스피스 스위트와 피스피스 비터로 구성된 피스피스 세트는 대학수학능력시험과 빼빼로 데이를 앞둔 수험생들과 연인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로 기대를 모은다.

뉴오리진은 피스피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원플러스원'(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뉴오리진 전국 매장을 방문해 구입하며 고급 선물포장 서비스 및 허브 핫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