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언더나인틴' PD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과 차원 다른 오디션 예능이다"

by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정창영 PD가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과 확실한 차별점을 설명했다.

30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토요 예능프로그램 '언더 나인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소현, 솔지, 크러쉬, 다이나믹 듀오, 은혁, 황상훈, 정창영 PD, 임경식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창영 PD는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과 차별에 대해 "아이돌의 구성 요소는 퍼포먼스, 랩, 보컬로 나뉘는 것 같다. 다른 아이돌 프로그램은 연습생을 대거 뽑아 한 시스템 안에 트레이닝을 하는데 우리는 처음부터 친구들의 특성, 장점을 뽑아 트레이닝을 한다는 점에서 차별점이 있다. 가장 잘하는, 자신있어 하는 부분을 나눴고 이들이 유닛이 됐을 때 어떻게 변한지 궁금했다. 이런 부분이 다른 오디션과 다른 부분이다"고 자신했다.

한편, '언더 나인틴'은 보컬과 랩, 퍼포먼스 등 각 부문별 최강자들을 조합해 글로벌한 K-POP 크리에이터 남자 아이돌, 차세대 아이돌 그룹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김소현, 솔지, 크러쉬, 다이나믹 듀오, 은혁, 황상훈이 가세했고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첫 방송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