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탑매니지먼트' 안효섭 "아이돌役, 차은우에 피해될까 걱정"

by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안효섭이 출연 소감을 밝혔다.

29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에서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안효섭은 "이렇게 풋풋한 배우들과 해본 게 처음이라 재미있게 촬영했다. 열심히 촬영했으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음악도 노래도 취미로 악기 다루는 것도 좋아한다. 수용은 뛰어난 음악적 감각이 있는 친구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어 좋았다. 음악적 욕구들이 많이 해소됐다. 사실 모든 게 어려웠다. 지금 활동하고 있는 멤버들도 있는데 내가 조금이나마 튀거나 피해를 주면 어떻게 하지 하는 걱정이 있었다. 동생들이 너무 많이 도와주고 알려주고 해서 편하고 재미있게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탑매니지먼트'는 운빨 제로 아이돌 그룹 소울(차은우 정유안 방재민)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 수용(안효섭), 한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 열혈 매니저 은성(서은수)이 펼치는 파란만장 차트인 역주행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탑매니지먼트'는 장우산 작가의 동명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은하해방전선'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출출한 여자' 등을 연출한 윤성호PD가 메가폰을 잡았다. 서은수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 등이 출연하며 31일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에서 1~8회까지, 11월 16일 8~16회까지가 공개된다.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