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로 컴백하는 엑소(EXO, 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멤버 첸의 감각적인 티저를 공개했다.
금일(28일)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의 엑소 계정을 통해 공개된 'Circuit #CHEN'(서킷 #첸) 영상은 첸의 거칠고 시크한 매력과 정규 5집 수록곡 'Damage'(대미지)의 스포일러 음원을 만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에 삽입된 수록곡 'Damage'는 힙합 베이스에 레게 리듬이 더해진 힙합 댄스 장르의 곡으로, 에너지 넘치는 후렴과 드라마틱한 구성이 인상적이며,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의 거짓말에 베인 상처와 악몽 같은 고통을 번개처럼 한 순간에 되돌려주겠다는 냉소적인 다짐을 담아 눈길을 끈다.
더불어 엑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몽환적인 분위기 속 매력적인 눈빛이 인상적인 첸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타이틀 곡 'Tempo'(템포)로 선사할 엑소의 새로운 변신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엑소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는 11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타이틀 곡 'Tempo'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어 한층 풍성해진 엑소의 음악 세계를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