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신인 보이그룹 제이비제이95(JBJ95)가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홈(HO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30일 첫 번째 미니앨범 '홈(HOME)'으로 데뷔를 앞둔 제이비제이95는 지난 27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홈'의 1차 티저 영상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일부 공개된 데뷔 앨범의 첫 번째 트랙 '러브 다이브(LOVE DIVE)'의 음원과 함께 도입부가 보였다. 방황하는 듯한 상균과 켄타 두 멤버의 뒷모습과 함께 중간중간 보이는 갈망하는 듯한 아련한 둘의 눈빛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추후 공개될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뿐만 아니라 영상 속 '러브 다이브' 음원이 끝남과 동시에 타이틀곡 '홈'이 흘러나오며 앞서 보인 아련함과는 또 다른 밝고 따뜻한 분위기가 펼쳐져 이목을 끈다. 이에 제이비제이95가 대중에게 첫 선보일 데뷔 앨범 전체적인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 또한 상승했다.
제이비제이95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홈'은 헤어진 연인에게 네가 있어야 할 곳은 우리 둘만의 '홈'으로 '다시 돌아와줘'라고 말하는 '컨템포러리 팝(Contemporary Pop)' 장르의 곡이다.
한편, 제이비제이95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홈(HOME)'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