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정은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 됐다.
25일 이정은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광고 촬영에 한창인 이정은의 비하인드 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속 함안댁으로 분장한 이정은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함안요정'의 트레이드 마크인 분홍색 머리 쓰개를 하고 특유의 러블리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뿐 아니라 보자기에 싸인 무언가를 보며 밝게 웃는 모습과 장독대 뒤에 숨어 눈치를 보는 상황도 눈길을 끈다. 이정은은 '표정부자'답게 오랫동안 지속된 촬영에도 다양한 표정을 연기하며 유쾌한 긍정 에너지를 잃지 않아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행랑아범으로 열연한 신정근과 못다한 로맨스를 마무리하기 위해 연지 곤지를 찍고 전통혼례복을 입은 모습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정은은 '미스터 션샤인'에서 신정근과 끝내 이뤄지지못한 비극적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은 광고를 통해 알콩달콩한 로맨스를 완성, 발랄한 찰떡궁합으로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정은은 현재 부지영 감독의 영화 '여보세요' 촬영을 마무리하고 휴식 중이다.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