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정동하가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의 첫번째 OST에 참여한다.
지난 9월 첫 정규 앨범 1집 'CROSSOVER'를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정동하가 KBS W 첫 번째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정동하가 가창에 참여한 'It's over you'는 오늘 25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정동하가 참여한 'It's over you'는 애잔한 이별의 상황과 반대로 마음은 이별을 막고 싶어 하는 주인공들의 진심 어린 마음을 담은 락발라드 곡으로 잔잔하고 애절한 도입부와 격정적인 클라이맥스가 인상 깊은 곡이다.
특히 드라마 '화랑', '결혼계약', '디데이' 등 수많은 작품의 OST에 참여한 정동하는 OST계 신흥 강자로 사랑받고 있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정동하는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용산 아트홀 대극장에서 '정동하 전국 투어 콘서트 <CROSSROAD> in Seoul'을 펼쳐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인 문준우(김현중 분)가 무늬만 갑인 건물주 김선아(안지현 분)를 만나 점차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이며 매주 수, 목 방영된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았다.
한편, 정동하가 참여한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의 첫 번째 OST 'It's over you'는 오늘 25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