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이가은, 허윤진이 네이버 V LIVE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가은과 허윤진은 지난 22일 플레디스 공식 트위터를 통해 '가은&윤진과 미리 준비하는 해피 할로윈 V LIVE'를 진행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먼저 영화 '해리포터'에 등장할 것 같은 마법 학생으로 변신한 이가은이 단독 오프닝으로 팬들을 맞았으며 이어 이동 마법으로 허윤진을 깜짝 소환하는 등 시작부터 귀여운 모습과 함께 할로윈 기념 특별한 오프닝으로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색다른 콘셉트로 팬들을 찾아온 이가은과 허윤진은 오늘의 주제와 의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을 뿐만 아니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할로윈에 대한 에피소드를 풀어내고 서로 사탕 선물을 주고받는 등 남다른 케미스트리로 귀여움을 자아냈다.
이어 이가은과 허윤진은 할로윈 특집으로 진행된 V LIVE인 만큼 직접 할로윈 케이크 만들기에 도전, 할로윈 느낌이 물씬 풍기는 데코레이션을 펼치며 상상 이상의 비주얼을 완성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또한 케이크 꾸미기를 가장한 먹방을 선보여 웃음 폭탄을 터트리기도 했으며 2천만 하트 돌파 공약으로 해리포터 BGM에 프리스타일 댄스와 함께 애교를 선사, 분위기를 더욱 핫하게 끌어올렸다.
방송 말미 이가은과 허윤진은 "재미있게 보셨나요? 오늘 저희가 평소보다 더 많은 걸 보여드리려고 준비를 많이 했는데 또 하나의 좋은 추억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추억거리를 여러분들하고 공유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즐거웠어요"라며 함께 해준 팬들에게 잊지 않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가은과 허윤진은 독보적인 콘셉트로 Mnet '프로듀스 48'에서 많은 사랑을 얻은 바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