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현 "'신동사2' 오디션서 뱀 즉흥적 연기…에즈라 밀러 찬사" [화보]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지큐 코리아'가 배우 수현과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수현은 '지큐 코리아'와의 촬영에서 블랙 컬러의 브라 톱과 재킷을 함께 매치하기도 하고, 롱 드레스를 가뿐히 소화해내며 관능적이면서도 도회적인 모습을 연출하였다. 모델 출신답게 포즈 또한 남달랐다는 후문이다.

또한 '지큐 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개봉을 앞둔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에서 맡은 '내기니' 역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역할의 존재는 기밀이라 철저히 보안했고, 시나리오에도 코드네임으로 적혀있었다"고 말하며, 오디션에서는 뱀을 즉흥적으로 연기해 에즈라 밀러의 찬사를 받은 사실을 밝혔다.

한편 "할 수 있는 한 인종 스테레오 타입에서 벗어나는 역할을 맡으려 노력할 것"이라고 하면서 "백인들이 주로 연기하는 일상적 드라마의 주인공을 자연스럽게 맡는 것이 목표"라며 할리우드에서 활약하는 동양인 여성 배우로서의 포부를 드러냈다.

수현의 세련된 매력을 담은 화보와 진솔하고 의연한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인터뷰 내용은 '지큐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