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에서 10주년 기념식 개최
온라인 언론홍보에 대한 통찰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비전도 함께 제시돼…
국내 온라인 언론홍보 선도기업 '㈜오른웍스'(대표 김명기)는 지난 19일 '창립 10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오른웍스는 고객사를 위한 맞춤형 언론홍보 솔루션을 제공하는 '보도진'과 대행사를 위한 언론홍보 실행 솔루션을 제공하는 '미디어볼'을 운영하고 있는 언론홍보 전문 대행사이다.
국내 온라인 언론홍보 업계의 태동기이던 2008년 10월 21일, 인터렉티브 PR 에이전시를 표방하며 설립된 보도진을 근간으로 성장해온 오른웍스는 불모지와 같던 국내 온라인 언론홍보 시장을 개척하며, 온라인 언론홍보 업계의 표준을 마련해왔다.
이날 기념식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호텔에서 오른웍스 임직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설립 초기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되돌아보며 오른웍스가 지나온 10년을 반추하는 한편 조직 구성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새롭게 맞이할 10년에 대한 오른웍스의 비전을 제시하는 비전 선포식을 겸하여 진행됐다. 온라인 언론홍보 업계에 대한 10년의 통찰을 바탕으로 오른웍스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과 그에 따른 장·단기 비전이 제시됐다.
오른웍스 김승현 총괄이사는 "조직 구성원의 헌신과 고객사의 성원이 없었다면 현재의 오른웍스는 존재할 수 없었다"면서 "지난 10년이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오른웍스는 고객사를 위해 먼저 고민하고 솔루션을 제시하는 언론홍보 분야의 충실한 조력자이자 파트너 대행사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