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외식하는 날' 데프콘, 배순탁 위한 1:1 먹방 특강 공개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23일 방송되는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는 '먹완판남' 데프콘이 배순탁의 새로운 외식 파트너로 등장, 배순탁을 위한 특별한 먹방 과외를 진행, '중년 아재 케미'를 선보인다.

그 동안 혼밥러로서 다양한 메뉴를 선보였던 배순탁은 새로운 외식 파트너 데프콘을 만나 변화를 꾀했다. 배순탁의 먹방을 지켜보던 데프콘은 "방송 안 할 거냐, 맛 표현이 부족하다"며 일침을 놓았고, 성공적인 먹방을 위한 1:1 특별 리액션 과외를 진행했다.

데프콘의 리액션 특강으로 완성된 맛깔나는 리액션과 함께 두 사람은 '40대 아재'의 화기애애한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인다. 두 사람은 가수와 음악작가인 만큼 음악이라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먹방에 음악을 더해 공감대 형성에 나섰다. 배순탁은 그 동안 이어폰으로 조용히 음악을 감상하던 모습과 달리 데프콘과 함께 노래를 부르거나 춤을 추는 등 새로운 '뮤직 먹방'을 선사했다. 180도 달라진 배순탁의 모습에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출연진들 모두가 "역대 최고의 VCR이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배순탁은 이전과는 다른 MC들의 큰 웃음 가득한 리액션을 보며 "앞으로 혼자는 나오기 힘들 것 같다"며 웃픈 심정을 표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질적인 것들의 시너지', 달라서 더 웃긴 배순탁X데프콘 커플(?)의 외식 일상은 오는 10월 23일 화요일 밤 9시 30분 SBS Plus '외식하는 날'에서 확인할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