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정해인 롱패딩 '포디엄' 출시를 기념하여 정해인 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일)까지 전국 K2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정해인 브로마이드와 K2 제품 15% 할인쿠폰, 팬데이 응모권이 제공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의 고객에게 팬데이 행사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K2 정해인 팬데이 이벤트는 오는 27일(토)에 간단한 포토세션을 시작으로 팬사인회부터 근황 인터뷰, 럭키드로우를 통한 K2 제품 증정 및 정해인과 셀카 타임 등 팬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자세한 장소와 시간은 추후 공지된다.
팬데이 참가 응모기간은 15일부터 21일까지 7일동안이며, K2공식몰에 회원 가입 후 이벤트 창에 응모권에 적힌 응모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한편, 정해인 패딩으로 출시된 포디엄 롱다운은 지난해 완판 다운인 포디엄을 업그레이드한 포디엄 TUBE와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으로 한층 더 길어진 포디엄2 등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이번 팬데이 이벤트는 정해인 롱패딩 출시를 기념해 그동안 성원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를 전하는 의미로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