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민우혁의 로맨틱한 닭발 먹방이 포착됐다.
12일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에 출연 중인 배우 민우혁의 로맨틱 닭발 먹방을 담은 스틸컷이 공개됐다.
보고만 있어도 달달한 러브 모드를 부르는 민우혁의 눈빛과 앞에 앉은 상대에게 온전히 집중한 시선이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 잡는다. 금방이라도 상대를 매료시킬 듯한 로맨틱 눈빛을 장착한 민우혁의 손에는 눈빛과는 반대로 한 눈에 보기에도 매워보이는 닭발이 들려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은 12일 밤 방송될 JTBC '제3의 매력' 5화의 한 장면으로, 민우혁(최호철 역)이 다정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상대가 과연 어떤 인물일지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지난 4화에서 심상찮은 첫 만남 이후 이솜과 다시 만난 민우혁이 그녀의 손길로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재탄생해 그녀에게 긍정적인 호기심을 갖기 시작한 만큼, 서강준(온준영 역)과의 삼각 관계가 본격적으로 전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은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반짝거리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빠진 온준영(서강준)과 이영재(이솜)의 12년간의 연애 대서사시를 담아낸 드라마로, 극 중 민우혁은 훈훈한 외모의 잘 나가는 성형외과 의사 '최호철' 역을 맡아 안정적이고 탄탄한 연기로 호평받고 있다.
한편, 배우 민우혁이 출연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은 금, 토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