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현실 남친'의 매력은 바로 이런 것! 정해인, 봐도 또 보고 싶게 만드는 '사르르' 미소 자랑

by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새 광고모델인 배우 정해인의 상쾌한 남친 매력을 담아낸 스프라이트 지면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배우 정해인은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남친룩을 완벽히 소화했으며, 실제 여자친구에게 맛있는 음식을 먹여주는 듯한 포즈로 여심을 흔들었다.

이날 광고 촬영 현장에서 정해인은 '특유의 청량감과 깨끗함으로 맛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스프라이트'라는 제품 콘셉트를 살려,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고 상쾌하게 즐기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또한 현장에서 스프라이트 보틀로 하트 모양의 테이블 세팅을 직접 연출하는 등 마치 실제 여자친구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는 '현실 남친'의 매력까지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정해인'이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매년 가을마다 설현, 손나은, 샘킴, 최현석, 미카엘 등 다양한 스타들과 함께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음식의 '맛있는 케미'를 강조해온 스프라이트는 올해도 '밥 같이 먹고 싶은 배우' 정해인과 '맛있는 케미, 스프라이트!' 메시지를 담은 새 TV 광고를 선보이며 미식의 계절을 맞아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고 상쾌하게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함을 전하고 있다.

한편, 정해인은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최근에는 국내 첫 팬 미팅을 개최하면서 많은 팬들과 만남을 가졌으며, 2019년 개봉 예정인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가제, 감독 정지우)에 주연으로 발탁됐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