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아이돌 전문 예능프로그램 '아미고(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 TV)'가 시즌4 라인업을 공개했다.
올레 tv 모바일의 아이돌 전문 웹 예능프로그램 '아미고4'가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시즌4 라인업을 오픈했다. 뉴이스트W·데이식스·아스트로·아이콘·에이핑크·워너원 등 6팀이 '아미고4'에 출연한다. '아미고'는 시즌1 EXO-CBX,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등을 시작으로 국내 최정상 아이돌 가수들이 잇따라 출연했다. 시즌4에도 인기 아이돌들이 등장해 '꿀잼' 예능을 예고한다. '아미고'에 또 한 번 출연하는 뉴이스트W와 워너원이 이번엔 어떤 코너로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가 된다.
'아미고'는 사소한 정보 하나까지 알고 싶은 팬들을 위한 TMI(Too Much Information)코너부터 각종 다양한 게임들로 구성된 프로그램. 매번 각 아티스트의 특징에 맞는 코너 기획와 컨셉트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아이돌 팬들에게 반응이 뜨거운 프로그램이다. 출연진 당 3부작씩 방송된다.
이번 시즌 첫 방송은 15일이다. 아이콘이 첫 회 주인공이다. 매주 월·수·금 저녁 6시 올레 tv 모바일에서 단독으로 공개한다. 매주 월요일 다음 출연진 티저를 오픈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