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배우 남지현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남지현은 tvN '백일의 낭군님'에서 총명함은 물론 남다른 생활력까지 겸비한 홍심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8회 방송은 평균 9.2%, 최고 10.6%(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동시에 지상파 포함 전 채널 월화드라마 1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촬영은 가을 무드에 맞춰 분위기 있는 남지현의 모습을 담았다. '백일의 낭군님' 속 발랄하고 당찬 홍심의 모습이 아닌, 한층 더 성숙하고 아름다워진 남지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쪽진 머리에 한복을 입은 홍심이 만큼이나 블랙 원피스, 니트, 셔츠의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가을 분위기를 담아낸 남지현의 모습이 특히나 사랑스럽다.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촬영에 집중하던 남지현은 어느새 카메라를 향해 아이컨택 미소를 지어 보이며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남지현은 '백일의 낭군님'을 통해 탁월한 연기 완급조절로 시청자들을 빠져들 수밖에 없게 만들며 시청률 1위를 이끌고 있다.
tvN '백일의 낭군님'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