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용 출력 라벨 및 관련 소프트웨어 선도기업 한국폼텍(대표 김준형)이 SBS 새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에 소품 협찬을 진행했다.
10월 1일 첫 방송 예정인 드라마 '여우각시별'은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 이수연(이제훈 분)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차 한여름(채수빈 분)이 인천공항 내 사람들과 부딪히면서 서로의 결핍과 상처를 보듬는 휴먼 멜로 드라마로 배우 이제훈, 채수빈, 이동건, 김지수 등이 출연한다.
한국폼텍은 드라마의 주요 배경인 인천공항 제2터미널 내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폼텍'의 라벨 및 문구류 제품을 제공하였다. 또한 공항에서 일하는 등장인물의 직업적 특성에 맞춰 디자인브랜드 '웍스(WORKS)'의 여권지갑, 명함지갑, 바인더 등의 소품을 협찬했다.
한국폼텍 마케팅팀 담당자는"이번 협찬을 통해 단순한 문구류, 사무용품이 아닌, 드라마 속 장소와 상황(TPO)에 맞는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한국폼텍의 각 브랜드가 일상생활 속에서도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음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여우각시별'에 협찬한 '폼텍'과'웍스'의 다양한 제품은 한국폼텍 공식 온라인몰인 '폼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