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골프소식]박성현 후원사 드루벨트, 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대회 후원

by

박성현 후원사 드루벨트가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 대회를 후원한다.

4일부터 7일까지 송도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여자골프 국가대항전 2018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은 2년마다 개최되는 골프 국가대항전으로 2014년 LPGA 대회로 신설돼 올해로 3회째를 맞는다.

이번 대회에는 드루벨트 후원선수 박성현 (25·KEB하나은행)을 비롯, 유소연 (28·메디힐), 김인경(30·한화큐셀), 전인지(24·KB금융그룹)가 한국 대표로 출전한다.

대회 후원 기념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 20명에게 갤러리 초대권 (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대회 기간 중 현장에서 운영되는 브랜드 부스 방문 갤러리들에게 제품 할인 판매 및 경품 추첨 행사를 실시한다. 후원선수인 박성현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겨 응모하면 마지막 날 20명을 추첨해 다양한 드루 제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밖에 도어락 비밀번호 맞추기 이벤트 등을 통해 갤러리들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드루벨트 최고의 제품라인인 1300만원짜리 '올드루콜렉션'도 선보인다.

드루코리아 강명호 대표는 "여자 골프 최강국인 한국에서 의미 있는 대회가 열리는 만큼 대회 성공 및 국가대항전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후원하게 됐다"고 의미를 설명했다.

한편, 드루벨트는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후원선수 박성현에게 한국 대표 선수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도록 태극기 버클 벨트를 증정했다고 밝혔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