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진짜사나이' 최민근 PD "이전 시즌보다 진정성 있을 것"

by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최민근 PD가 '진짜사나이' 이전 시즌과의 차이점을 언급했다.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300'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최민근PD, 장승민PD, 강지환, 매튜 다우마, 홍석, 김재화, 신지, 이유비가 참석했다.

최민근 PD는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할 때에는 예고에도 나왔지만 그 이유가 분명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전작이 있기 때문에 다르게 보여야 한다는 생각을 했다. 첫 번째는 시즌제고, 끝이 있고, ƒP을 향해 달려가는 도전의 여정이기 때문에 이번 과정은 다 간부들의 과정이다. 군인을 업으로 삼는 간부들이 나오면서 정신적이나 육체적 면에서 더 강한 모습을 보여줄 거 같다. 제작진도 이런 프로그램에서 더 잘 보일 수 있도록, 예전보다 더 진정성 있게 담아내기 위해 노력을 했다"고 말했다.

'진짜사나이300'은 대한민국 대표 육군을 뽑는 '300워리어' 선발 여정을 담은 것. 지난 7월 말 경북 영천에 위치한 육군3사관학교에서 첫 촬영을 진행했으며, 이후 특전사 등을 주 무대로 '명예300워리어 전투원'이 되기 위한 평가 과정과 최종 테스트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긴다. 강지환, 안현수, 펜타곤 홍석, 매튜 다우마, 김호영, 오윤아, 김재화, 신지, 이유비, 블랙핑크 리사 등이 10명의 도전자가 '300워리어' 도전을 위해 육군3사관학교로 향한다. 21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