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갓세븐 잭슨이 "앞으로 음악 하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다졌다.
갓세븐 17일 서울 JW메리어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정규 3집 앨범 'Present:YOU' 발매를 기념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그간의 근황과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Present : YOU'는 데뷔 후 4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GOT7에게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의미를 전하는 앨범이다. 총 16트랙이 담기는 이번 새 정규 앨범은 GOT7 사상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과 MV를 선보이는 등 '역대급 앨범'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날 잭슨은 자신의 솔로곡을 소개하면서 "한국에서 예능을 많이 했다. 음악 하는 모습 많이 못 보여드린거 같다. 이번 기회로 많이 보여드릴 수 있었서 좋다. 직접 작사작곡, 편곡까지 했다. 앞으로도 음악 하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팬들이 잭슨을 왜 좋아하는 것 같으냐는 질문에는 "비주얼 때문은 아닌 거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번 갓세븐의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가사에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타이틀곡 '럴러바이'를 비롯한 GOT7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의 전곡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oonaman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