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이커 “개학 시즌, 아이 자신감을 위해 키 성장 신경써야”

by

연일 기승을 부리던 무더위가 차츰 수그러들기 시작했다. 전국이 대체로 아침 저녁 선선한 날씨를 보이며 가을이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다. 그러나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는 아직 안심하긴 이르다. 올 여름방학 동안 아이들은 키 성장을 방해하는 영향을 유난히 많이 받았기 때문이다.

폭염으로 인해 밤잠을 설치고 야외 활동에 제약이 생기면서 운동량이 줄어들고, 과체중의 주범으로 지목되는 아이스크림이나 시원한 음료 섭취의 빈도가 늘어나는 등의 식습관은 키 성장 부진의 원인이 된다. 키 성장에 악영향이 미칠 경우 아이는 자신감이 결여되어 교우관계 또는 학습능력에도 지대한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따라서 가을학기 개학 시즌에는 아이의 키 성장부터 힘을 써야 하는데, 규칙적인 운동은 아이의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성장판을 자극하는 농구?달리기?줄넘기 등을 적당한 강도를 유지하여 규칙적으로 할 경우 성장호르몬 분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수면도 아이의 키 성장에 영향을 주므로 매일 정해진 시간에 깊은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충분한 영양 섭취는 성장에 중요하므로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적당량 섭취하는 것도 필요하다.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시중에 키 성장과 안정성이 입증 된 제품은 흔치 않으므로 선택 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할 때는 과학적으로 효능과 효과가 검증된 원료를 사용했는지 확인해야 한다.

식약처를 통해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인정된 원료로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O42)'가 있다. 해당 원료는 대학 한방병원에서 진행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키 성장 가능성을 과학적으로 입증된 바가 있다.

키 성장에 도움을 주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O42)'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 중 종근당건강에서 출시한 '아이커'는 식물 유래 추출물을 사용해 성호르몬 영향이 거의 없다. 해당 제품은 GMP 인증으로 더욱 엄격한 환경에서 깐깐한 품질관리가 이루어졌고 학술적 검증을 마쳐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제조됐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 문의를 통해 전문 상담사로부터 1:1 키 성장 무료상담도 받을 수 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은 개인별 체질에 따라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구매 전 주의사항과 성분을 꼼꼼히 살핀 뒤 올바른 방법으로 섭취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