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젤리슈즈 브랜드 작시(Zaxy)가 2018 F/W 뉴시즌, 벨벳(VELVET)콜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작시는 세계적인 젤리슈즈 멜리사(Melissa)의 세컨드 브랜드로 1525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톡톡 튀는 개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젤리슈즈 특유의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은 기본으로 시즌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타일로 전세계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TBA코리아의 공식몰 엠드림즈를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번시즌 첫 선을 보이는 벨벳 콜렉션은 특허 받은 멜플렉스 소재에 벨벳(VELVET) 특유의 텍스쳐를 완벽하게 재현해 작시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며 버건디, 블랙, 네이비, 그레이 컬러를 중심으로 한층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는 컬러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먼저 시즌 스테디셀러 라인인 첼시부츠는 올 벨벳 소재에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스커트나 슬렉스와도 웨어러블하게 착용할 수 있다. 젤리소재와 포인트 벨벳 디자인의 플랫슈즈, 메리제인, 펌프스 등은 로맨틱한 리본과 사랑스러운 하트 참 장식이 더해져 작시 특유의 페미닌함이 돋보인다는 평.
젤리슈즈 작시는 멜리사의 감성은 그대로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에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며, 성인 여성 라인과 함께 작시 베이비&키즈 라인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한편 공식몰 엠드림즈는 작시 뉴시즌 론칭과 더불어 SS콜렉션 시즌오프 특가전 및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작시, 멜리사, 미니멜리사, 플래 등 글로벌 슈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또한 9월 13일부터 30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벤톨레이션, 씨기어, 저비스앤조지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