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edm유학센터, 9월 한정 추석맞이 ‘어학연수 혜택 이벤트’

by

edm유학센터(대표 서동성)가 추석을 맞이해 어학연수 등록자에게 학비지원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어학연수 혜택 이벤트'를 9월21일(금)까지 개최한다.

단기간에 영어실력을 높이고 다양한 해외 경험까지 할 수 있는 어학연수는 많은 장점에도 불구하고 값비싼 비용과 해외 생활에 대한 불안함으로 고민하는 학생들이 많다. 어학연수는 무엇보다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유학센터에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차근히 준비해야 한다.

이에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어학연수 전문가의 심층 상담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edm유학센터는 해외 주요 대학·어학기관과 제휴해 최신 어학연수 정보를 제공하며, 유학·어학연수 분야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춘 EC컨설턴트가 직접 학생들을 일대일로 담당해 심층 상담을 진행한다. 또 edm유학센터는 런던, 벤쿠버, 토론토, 뉴욕 등 해외 12개 도시에 글로벌센터를 보유하고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현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추석맞이 어학연수 혜택 이벤트는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필리핀, 아일랜드, 뉴질랜드, 몰타 등 해외 주요 도시 어학연수를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학연수 등록 기간에 따라 LG그램 노트북, 맥북에어, 아이패드, 학비지원금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수속비, 비자대행비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백화점상품권, 그래머인유즈(Grammar in Use) 인강 수강권, edm아이엘츠 강의 할인권, 당일 송금·공항픽업대행 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상담만 받아도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하반기 어학연수를 계획하는 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추석을 앞두고 노트북, 아이패드 등 학습에 필요한 기기들을 제공하는 9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edm유학센터는 앞으로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