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그룹 f(x)의 멤버 엠버가 자신만의 뷰티 자부심을 밝혔다.
오는 10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동대문DDP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초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이 엠버의 '자뷰심'이 담긴 프로모 영상을 공개했다. '겟잇뷰티'와 '컨벤션'을 합친 '겟잇뷰티콘'은 소비자(시청자)와 셀러브리티,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 브랜드가 한 데 어우러져 뷰티 콘텐츠를 놀이처럼 경험하고 공유하는 신개념 페스티벌로 지난 3월 개최된 첫 회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오는 10월 5일부터 3일 간 열리는 제 2회 '겟잇뷰티콘'은 'ONEderfulYOU'를 슬로건으로 내세운다.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나만의 뷰티자부심, 일명 '자뷰심'을 뽐낼 수 있는 뷰티 힙플레이스가 될 예정. 제 2회 '겟잇뷰티콘'에는 f(x)의 멤버인 엠버를 비롯해, IN2IT의 인호·인표, 래퍼 키썸, 핫펠트(예은), 곽윤기와 국내 최정상급 뷰티 셀러브리티 씬님, 레오제이, 조효진, 헤이즐 등이 총출동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30일 공개된 '겟잇뷰티콘'의 프로모영상에서는 엠버가 등장해 자신만의 뷰티 자부심을 'Acceptacne(인정)'이라는 단어로 표현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엠버는 "제 자신을 인정해야 제가 아름다운 걸 알아갈 수 있는 것 같아요"라고 밝히며, 스스로를 인정하는 것에서부터 아름다움이 출발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영상에서는 엠버의 자신감 있고 당당한 매력이 돋보이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너, 너의 자뷰심을 보여줘'라는 이번 '겟잇뷰티콘'의 콘셉트가 제대로 전달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겟잇뷰티콘' 사무국은 "엠버를 시작으로, 다양한 셀러브리티들이 자신만의 '자뷰심'에 대한 생각을 전하는 프로모 영상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겟잇뷰티콘'이 모든 관객들에게 세상에 하나뿐인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해 생각해 보고, 그 가치를 찾아갈 수 있는 즐거운 페스티벌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사무국은 이어, "깜짝 놀랄만한 셀러브리티들의 라인업과 스테이지도 계속해서 추가 발표될 예정이다. 토니모리, 겐조, 시드물, DHC 등 겟잇뷰티 프로그램 '뷰라벨'에 선정된 제품을 모아서 체험하고 바로 구매까지 가능한 '뷰라벨 존', 펜티 뷰티, KKW 뷰티 등 국내에 아직 유통되지 않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베리 익스클루시브 존'을 포함,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뷰티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제 2회 '겟잇뷰티콘'은 오는 9월부터 얼리버드 티켓 등 사전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부스 참가 신청은 9월 7일까지 겟잇뷰티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
lunarfly@sportschosun.com